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평택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널알려줘 2021. 5. 18. 22:36

경기도 평택 시외버스터미널에서의 버스 시간표를 알아보겠습니다

평택역과도 가까워서 지하철로 이동해서 버스터미널로 이동하기 좋습니다

 

서울행 고속버스 시간표도 추가하였습니다

위치는 경기도 평택시 평택동에 있으며 

공식명칭은 시외버스와 시내버스가 함께 쓰는 터미널이라서 평택공용터미널인데요

시외버스터미널로 더 많이 불리워집니다

 

 

■ 평택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매표소 바로위에 이렇게 시간표와 요금표가 붙어있습니다

잘 안보시죠? 그럴까봐 확대해서 찍어왔어요 

 

서울남부(서초동), 동서울, 성남(분당)/야탑역, 부천(소풍),

인천공항은 오전7시와 오후2시 하루 2차례 있네요

요즘 인천공항 운행편이 없는 터미널이 많은데 평택터미널은 있네요

 

인천(관교),강릉,청주,안산,김포공항/고양/동탄,원주/문막,제천,충주

 

전주/천안,광주,안성,당진,안중,아산,군산,거제,일죽

 

다음은 도착지별 시외버스 요금표입니다

 

시외버스는 대부분 경유노선이 많은데요 행선지별 경유지가 표시되어있어서 찍어왔어요

 

동서울,성남,청주,광주,대전,군산 등은 직통노선이네요

 

모퉁이에 무인승차권 발매기가 있습니다

대부분 매표소에서 구매하시더라구요 ^^

 

플랫폼위에 노란색의 도착지표시 안내판이 있네요

 

차고지 전경인데요 제법 넓어보였습니다

아래 보시면 시외버스와 시내버스들이 나란히 차고지로 쓰고있는것을 보실수있습니다

 

■ 평택 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고속터미널은 평택역 바로 옆에 위치해있구요

시외버스터미널과도 그리 멀지 않습니다

 

 

평택에서 서울까지 가는 고속버스 시간표입니다

제법 많이 있네요 첫차 오전6시, 막차는 오후10시40분 입니다

 

수하물 취급노선이라고 나오는데 현재는 서울밖에 운행안하니 참고하세요

 

차고지 플랫폼이 작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